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캠퍼 카페 데이' 개최

입력 2023년08월17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8월19~20일 전국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캠핑용품 할인
 -행사 기간 내 계약 후 8월 내 출고 시 지프 텐트 증정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 캠퍼 카페 데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지프 카페 데이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전국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이달은 19일부터 20일까지 운영한다. 기간동안 전시장 방문자는 브랜드 전 제품을 경험해보고 전문적인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엔 지프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인 HKD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한 혜택을 마련했다.

 지프와 HKD코리아는 지프 캠퍼 카페 데이 기간 동안 청담, 송파, 서초, 강서, 일산, 수원 등 6개 지프 전시장에서 지프 캠핑 기어 미니 팝업스토어를 시행한다. 지프 전 차종의 시승과 함께 HKD코리아가 판매하는 캠핑 체어, 테이블, 캠핑 티탄 컵 등 각종 캠핑장비를 둘러볼 수 있다. 전국 전시장에서 일부 품목은 최대 45% 낮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승 및 계약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지프 캠퍼 카페 데이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하면 지프 쇼퍼백을 증정한다. 이 가운데 글래디에이터, 랭글러 시승을 마치면 지프 플립플랍(한정 수량)을 사은품으로 추가 지급한다. 특히, 카페 데이 현장 계약자 중 8월 내 출고 소비자 전원에게는 지프 윌리스 호크돔 텐트(소비자가 약 40만원)를 증정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