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과 스피커 시리즈를 재해석
-총 4종 구성으로 시장에 등장
뱅앤올룹슨이 페라리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페라리 컬렉션의 라인업은 조각품을 연상시키는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2, 하이엔드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X,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등 총 4개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베오사운드 2는 360도 홈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오브제처럼 우아하게 어우러지며 액티브 룸센스와 빌트인 근접 센서를 통해 스마트한 기술까지 담아냈다.
스피커를 담고 있는 최고 등급의 알루미늄 콘 디자인은 매끄러운 외관은 물론 최상의 음향 효과를 제공한다. 페라리 컬렉션의 베오사운드 2는 스트루어에 위치한 뱅앤올룹슨 팩토리 5에서 페라리의 시그니처 레드 색상으로 디자인을 재해석했다. 알루미늄 몸체를 폴리싱 처리해 광택을 극대화하면서 레드 컬러의 강렬함을 더욱 강조한다. 페라리의 상징인 엠블럼은 그릴아래에 배치했다.
베오플레이 H95는 맞춤형 티타늄 드라이버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한 사운드를 낸다. 착용자는 이어컵 알루미늄 링을 돌려 적응형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을 조정할 수 있다.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마무리했고 38시간 연속 청음이 가능하다.
헤드폰은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인 페라리의 제트 블랙 컬러를 담아냈다. 여기에 뱅앤올룹슨과 페라리의 말 로고를 함께 레이저로 새겨 넣었다. 이어컵 아래 티타늄 스피커 그릴은 이 협업을 위해 특별히 선택한 풍성한 레드 컬러로 마감했다.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는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포터블 스피커이다. 27시간까지 재생 가능하고 방진, 방수 IP67 등급을 갖추고 있다. 빠른 페어링 덕분에 다양한 환경에서 쉽게 음악을 들을 수 있다. 페라리 컬렉션의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는 레이저로 새긴 페라리 고유의 프랜싱 홀스(도약하는 말)와 블랙 카라비너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두 개의 레이어로 이뤄진 스피커 몸체를 레드와 블랙으로 마감해 페라리 컬렉션을 완성했다. 레드 컬러의 알루미늄 그릴이 어두운 내부 패브릭과 대비되어 더욱 강렬한 인상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베오플레이 EX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무선 충전 케이스를 갖추고 있다. 또 여섯 개의 마이크와 지능형 빔포밍 기술 덕분에 베오플레이 EX를 통화와 음악 감상 모두에 활용할 수 있다. 페라리 컬렉션의 이어버드는 커팅하고 폴리싱하여 거울 같은 반짝임을 만들어낸 레드컬러의 유리와 더불어 오른쪽에는 블랙 포일 페라리 로고를 왼쪽에는 뱅앤올룹슨의 로고를 담아냈다.
크리스티안 티어 뱅앤올룹슨의 CEO는 "뱅앤올룹슨과 페라리가 협업해 최고의 성능, 우아한 디자인, 정교한 장인정신을 결합한 컬렉션을 완성했다"며 협업 소감을 전했다.
가격은 베오사운드 2는 719만9,000원, 베오플레이 H95는 189만9,000원,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는 35만9,900원, 베오플레이 EX는 64만9,000원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