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6(일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한국토요타,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 마련
입력 2023년09월04일 00시00분
김성환
가
-다양한 라인업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시승 완료 시 추첨 통해 주유권 증정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전국 렉서스 공식 전시장에서 다양한 전동화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6월 출시한 렉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 "RZ"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터보 엔진 하이브리드 총 3가지 전동화 파워트레인으로 출시한 5세대 "RX"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3년 연속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 체험평가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된 "ES"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전동화 제품들을 직접 시승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판매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예약 후 10월3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 2만 원권(300명)을 증정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 상무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렉서스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파워트레인이 보여주는 렉서스만의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650마력 전기차 "아이오닉 5 N" 출시
▶ 르노코리아, "현실적인 전동화로 가치 높인다"
▶ [하이빔]르노의 "암페어(Ampere)" 실험을 주목하는 이유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현대차·기아, 싱가포르서 신차 판매 두 배 넘게 늘었다
전체기사 현대차, 일렉시티 FCEV 누적 판매 1,000대 달성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나들이 수요 공략, 국산차 10월 판매조건
2
윈터타이어 장착하면 車 보험료 할인해준다
3
'차가 노래방이 된다'..제네시스 G80 EV 첫 탑재
4
[하이빔]독일의 자동차위기, 그리고 전환
5
한국자동차공학회, 자작자동차대회 포뮬러 부문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