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밸류업 전략 가동, 내수 시장 공략 가속
-전시장 방문자 전월 대비 두 배 증가
르노코리아자동차가 통합형 소비자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로 Value up(밸류 업) QM6 가격을 최대 200만원 인하한 가운데, 기존 2024년형 QM6 LPG도 최대 390만원 할인한다고 6일 밝혔다.
2024년형 QM6 LPG는 외관 디자인과 편의품목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할인에는 트림별 최대 할인 170만원과 전시장 프로모션 대상차 120만원 할인, 재구매 혜택 최대 100만원을 포함한다. 특히, 9월 재구매 혜택 범위를 확대 적용해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 구매 이력까지 반영할 수 있다. 또한, 이달 판매 조건에 따라 1회 재구매 기준 SM6 TCe 300은 최대 340만원, XM3 E-테크 하이브리드는 최대 19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르노코리아가 선보인 밸류 업에 평소보다 두 배 이상 많은 소비자가 전시장에 방문하며 큰 관심을 보여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밸류 업의 일환으로 인카페이먼트(In-Car-Payment) 서비스의 사용자 환경을 향상하고 전국 약 3,000 곳의 프랜차이즈 카페 및 식음료 매장을 추가했다.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는 이지커넥트 시스템을 장착한 차 안에서 주문과 결제는 물론, 상품 수령까지 가능한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소비자는 식음료점, 편의점, 주유소, 주차장 등 약 1만여 곳의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의 상품을 차내 스크린을 통해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다. 이후 고객에게 해당 매장까지 T맵 실시간 길 안내를 제공하며, 도착 후 점원 호출 기능으로 차 안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