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판매사마다 다른 i4 온라인 한정판 출시

입력 2023년09월06일 00시00분 구기성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i4 인디비주얼 에디션, 일곱 가지 색상으로 출시

 BMW코리아가 온라인 한정판 BMW i4 인디비주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새 차는 BMW코리아 공식 판매사들이 각 사의 철학을 담은 외장색을 반영해 선보인다. 내쇼날모터스는 보라색 계열의 세피아 바이올렛 색상을 통해 "고귀한 창의성"을, 도이치모터스는 우주의 고요함을 닮은 미드나잇 사파이어 색을 적용해 "끝없는 깊이를 가진 지성"을 표현했다. 동성모터스는 BMW M로고의 3색 중 하나인 벨벳 블루를 통해 "폭발적인 잠재력"을, 바바리안모터스는 민트 그린을 채택해 "활력을 전달하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풀어냈다. 삼천리모터스는 싱가포르 그레이를 적용해 "단호한 결단력"을 표현하고, 코오롱모터스는 "눈부시게 푸른 열정"을 담은 산마리노 블루 색상을 선보인다. 한독모터스는 블랙 블루로 "유연한 존재감"을 담아냈다.


 BMW 인디비주얼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BMW i4 e드라이브40은 최고출력 340마력을 발휘하는 5세대 BMW e드라이브의 전기모터를 탑재해 정지 상태에서 100㎞/h까지 5.7초 만에 가속한다. 1회 충전 주행 거리는 복합 429㎞다.

 가격은 8,480만원이며 오는 12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50대 한정 판매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