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제 전 구매자 대상
-메탈 통풍구 방향제 추가 증정
불스원이 프리미엄 방향제 및 탈취제 브랜드 "그라스"와 "폴라", "살라딘"을 대상으로 오는 17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라스 12개 품목과 폴라 6개 품목, 살라딘 10개 품목 등 총 28개 전 품목(본품 한정)에 대해 제품 구입시 동일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방향제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에게 2만9,000원 상당의 메탈 통풍구 방향제 "플렉스라이언"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불스원의 프리미엄 자동차용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는 전문 조향사가 엄선한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고급스러운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그라스 브리에"와 향 함량 100%로 마치 향수와 같은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그라스 메이에르"로 나뉜다.
더불어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자동차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는 지난 7월 신비한 자연현상인 개기월식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적용한 방향제 "폴라 이클립스" 선바이저 3종과 통풍구 3종까지 총 6종을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자동차 악취 제거 솔루션 브랜드 "살라딘"은 내부 위생 관리에 관심이 많은 운전자들을 위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살균과 탈취가 동시에 가능한 원터치 에어로졸 타입의 "살균탈취캔"을 선보였다.
이요섭 불스원 에어케어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모든 운전자들이 운행 중에 가을의 정취와 함께 우아한 향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내 차를 비롯해 가족과 친구의 차에도 고급스러운 향기를 선물할 수 있는 1+1 특별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