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자 위해 할인 쿠폰 제공
-총 2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투루카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주차별 풍성한 혜택을 주는 "한가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투루카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와 "추석 선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추석 연휴 카셰어링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카셰어링 1000원 할인, 5000원 할인, 1만원 할인, 5만원 할인 등 총 4종의 "추석 오천만원 용돈 쿠폰팩"을 오는 27일까지 제공한다.
또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추석 황금연휴 동안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왕복 및 편도 상관없이 투루카 카셰어링을 이용한 소비자라면 모두 자동으로 응모된다. 10월18일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1명), 에어팟 맥스 (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3명) 등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 추석 황금연휴 기간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브 1시간 무료 쿠폰, 드라이브 5,000원 할인쿠폰 등 "추석 드라이브 쿠폰" 2종을 제공한다.
박병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그룹장은 "다가오는 추석 귀성길에 투루카 이용자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편안한 카셰어링 서비스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