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이프 여정을 효율적으로 관리
한성자동차가 새로운 혜택을 포함한 "평생 케어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기존 차 구입부터 관리, 향후 매각까지의 모든 여정을 책임지고 지 원하기 위한 7가지 혜택에 타이어 파손 시 동일 타이어로 보상해 주는 "안심 타이어 교환 프로그램(차량등록일 기준 1년 또는 1만2,000㎞ 이내, 총 1회)"을 추가했다.
평생 케어 패키지는 무상 보증 5년 제공(ISP 3년+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2년 연장), 전기차 충전 바우처 100만원(전기차 대상),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내연기관 차 대상), 평생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전국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이용 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등록일 기준 1년 또는 주행 거리 2만㎞까지 보장하는 "바디 케어 서비스"와 보험사고 수리 시 자기부담금 1회 당 최대 50만원(등록일 기준 1년 간 최대 3회까지)을 지원하는 "사고 시 안심 프로그램" 혜택도 포함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에 구입한 차에 대해 추후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 사업부를 통해 매각 시 매입 시세 기준 100~200만원의 추가 가격을 보장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7~8월 프로모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추석을 맞아 추가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가치를 더욱 강화해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