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8일부터 10월10일까지 진행
-4개 구매 시 모바일 쿠폰 2만 원권 증정
한국타이어가 한가위를 맞이해 귀성·귀경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운전자들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9월18일부터 10월10일까지다.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을 포함해 한국타이어를 판매하는 모든 채널에서 사계절용 밸런스 타이어 "키너지 ST AS"와 "키너지 EX", SUV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HL3"와 "다이나프로 HPX" 등 인기 상품을 4개 구매하면 이마트·GS칼텍스 모바일 쿠폰 2만 원권을 증정한다.
키너지 ST AS는 지난 8월 국내 출시된 신제품이다. 한층 높아진 타이어 성능과 함께 마일리지(타이어 수명), 효율 등이 균형을 이루도록 설계했다. 키너지 EX는 저소음에 안전까지 갖춘 컴포트 타이어 스테디셀러다.
SUV용 타이어 행사 상품인 다이나프로 HL3는 강화된 고속주행 안정성과 높아진 마일리지 등 성능 밸런스를 갖춘 제품이다. 다이나프로 HPX는 최고의 핸들링을 제공하는 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46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 닷컴으로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마이티 서비스를 통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세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 스마트 서비스, 스마트 드라이브로 구성해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