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시승 투어 프로그램 운영
-초청 대상 다양한 혜택 마련
더클래스효성이 가을 나들이철을 맞아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1박2일간 소비자 초청 "EQ 투어 2023"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하남 스타필드 전시장에서 인제 스피디움까지 160여㎞를 왕복 주행하는 코스로 열렸다. 참가자들은 고속도로와 국도를 넘나들며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와 함께 EQE, EQE SUV, EQS, EQS SUV 등 벤츠의 순수 전기차가 가진 기술력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투어의 첫째 날에는 하남 스타필드 전시장에서 가평 양떼목장 등을 거쳐 인제 스피디움에서 코스를 종료했다. 둘째 날에는 인제~하남 구간 주행과 함께 EQ 제품이 가진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도록 인제 스피디움 서킷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또 SNS에 행사 게시물을 올린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 이 외에 EQ 퀴즈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 등을 통해 다채로운 추억을 제공했다.
더클래스효성 관계자는 "벤츠의 순수 전기차 EQ만의 진보적인 럭셔리함과 높은 차원의 편의성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초청 행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