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한국 만족 최우선 원년 선언

입력 2023년09월21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르노코리아 공식 금융파트너
 -지속가능한 경영 위한 활동 시작
 
 르노코리아 공식 금융파트너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이하 MFSK)가 9월 한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실천한다고 21일 밝혔다.

 알렉스 쥬르킨 대표는기념행사를 통해 임직원들과 회사 장기 성장을 위한 가치 기반의 비전을 공유하는 한편 국내 사업 운영의 중심에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둘 것을 선언했다. 

 MFSK는 자동차 금융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만족과 더불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실천하는데에 임직원이 직접 나서고 있다. 지역 재래시장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회용 장바구니(네트백) 나눔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지구 만들기"에 기여하는 한편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임직원에 지급한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역 상권과의 상생에도 기여한다. 

 한편, 지난 2003년 국내 법인 설립 이후, 할부, 리스, 중고차 사업 분야에 걸친 자동차 분야 종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온 MFSK는 지난해 11월 사명을 르노캐피탈에서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로 변경했다. 

 MFSK는 르노코리아와 함께 혁신적인 자동차 금융 상품과 더불어 모바일 앱 등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 한층 높은 소비자 만족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르노 그룹의 자동차전문 금융 계열사인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한국 지사다. 르노코리아 및 인피니티 브랜드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한다. 100년의 글로벌 자동차 분야 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자동차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 신차 및 중고차의 할부 금융 프로그램, 리스, 보험 등 폭넓은 금융 서비스를 운영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