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볼보 빌리지 - 어울림픽' 참가자 모집

입력 2023년09월25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볼보차 오너 및 가망소비자 등
 -총 500가족 대상으로 진행

 볼보차코리아가 용인 미르 스타디움에서 진행하는 가을 운동회 이벤트 "볼보 빌리지 - 어울림픽"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10월15일 열리는 이번 행사는 볼보 오너 및 가망 소비자 총 500가족을 대상으로 열리는 가을 운동회 이벤트다. 공식 스포츠 경기가 진행되는 대형 스타디움에서 가족 운동회, 어린이 그림대회, 특별 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 운동회는 스웨덴의 전통 나무 토막 던지기 놀이인 "쿠브"를 비롯해 이어달리기, 멀리뛰기, 공굴리기, 단체 줄다리기 등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게임들이 마련돼 있다.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뉘며 각 항목 별 소정의 상품도 마련했다.

 "내가 살고 싶은 아름다운 지구"를 주제로 한 어린이 그림대회도 열린다. 사전 신청을 완료한 만 6세~13세 자녀들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외에 행사장 내 체험 프로그램 존에서는 업사이클링 팔찌 만들기, 순로기 에코백 만들기, 자전거 발전기를 이용한 자동차 경주 등 친환경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푸드코트에서는 다양한 피크닉 음식과 스낵들이 함께 제공되고 볼보차 오너의 경우 푸드코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은 "가족과 온전히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야말로 볼보차가 공유하고자 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라며 "청명한 가을날 볼보차가 준비한 볼보 빌리지에서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 놀며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볼보 빌리지 - 어울림픽 행사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9월25일부터 10월4일까지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6일에 공지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