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투미와 럭셔리 여행 컬렉션 2종 공개

입력 2023년09월26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롤링 트렁크와 케이스 캐리어 등
 -입체적 구조와 카본 소재로 내구성 높여

 맥라렌이 투미와 협업한 "맥라렌X투미 럭셔리 여행 컬렉션"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선보인 맥라렌X투미 럭셔리 여행 컬렉션은 "에어로 롤링 트렁크"와 "에어로 장거리 여행 패킹 케이스 캐리어"로 나뉜다. 2019년부터 맥라렌과 투미는 파트너십을 이어오며 맥라렌X투미 여행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새로 출시한 에어로 롤링 트렁크, 에어로 장거리 여행 패킹 케이스 캐리어도 서로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콜라보레이션이다.

 먼저, 에어로 롤링 트렁크는 CX6 카본 파이버 소재로 내외장을 마감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또 혁신적 아이디어의 파티션 설계로 짐 정리에 최적화된 기능성, 편의성을 제공한다. 전체적인 실루엣은 맥라렌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았다. 

 가방 전면 패널은 맥라렌 슈퍼카의 에어로 다이내믹 구조를 본 따 입체적이며 가방 곳곳에 CX6 카본 파이버와 테그리스 소재를 사용했다. 두 소재는 레이싱 카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소재로 탁월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맥라렌의 상징인 파파야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컬렉션 고유 특징을 부각한 점도 눈에 띈다. 가방을 덮는 상단에도 칸칸이 분리된 수납함을 마련해 공간 용량을 극대화했다. 

 또 다른 신제품인 에어로 장거리 여행 패킹 케이스 캐리어는 장거리 여행에 적합한 넓은 내부 수납공간을 갖췄다. 맥라렌 레이싱카의 5점식 하네스가 연상되는 압축 스트랩과 CX6 카본 파이버 액센트가 특징이다.

 한편, 맥라렌X투미 럭셔리 여행 컬렉션 2종은 투미 공식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