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품 용기 디자인 변경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코팅 기술 향상·유효 코팅 성분 개선
불스원이 세차용품 브랜드 크리스탈을 새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탈은 20여년 간의 여러 자동차 외장 관리 용품을 출시해 온 불스원의 세차용품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은 단일 제품이 아닌 크리스탈 전 제품에 대해 적용했다. 제품 디자인은 크리스탈을 연상시키는 듯한 반투명한 용기 디자인을 반영했다. 또한, 액체왁스, 타이어 관리, 자동차 내∙외장 관리 등 다양한 세차용품의 카테고리에 따라 용기와 라벨 색상을 달리해 명료성을 높였다.
품질도 개선했다. 셀프 유리막 코팅제인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더블 크리스탈 코팅 기술을 적용해 두 개의 코팅층이 높은 발수성과 오염물 부착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유효 코팅 성분을 30% 강화해 코팅 효과를 더 오래 지속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