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통해 "Vibe on the Road" 선봬
-티구안·티구안 올스페이스·투아렉·ID.4 보유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소개
폭스바겐코리아가 주요 제품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북, "Vibe on the Road"를 출간한다고 23일 밝혔다.
새 브랜드북은 폭스바겐 SUV를 운행 중인 네 명의 인터뷰와 그들의 일상을 담은 화보로 구성했다. 티구안과 함께하는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해 티구안 전용 SNS 채널을 운영 중인 티구안 팬, 삼둥이 자녀와 함께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선택한 가족, 2세대 투아렉의 안전성에 반해 다시 한번 투아렉을 선택한 사람, ID.4가 출시되자마자 구매한 전기차 얼리어답터 등 이들이 폭스바겐 제품을 선택한 이유와 운행하면서 느끼는 매력 요소, 소비자가 생각하는 폭스바겐의 장점 등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브랜드북은 협업을 함께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북은 마리끌레르 11월호 별책으로 발간하며 국내 대형 서점 및 온라인 서점,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