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3,000명 대상 종합적 평가
불스원이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BCSI)" 엔진케어 부문에서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이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BCSI는 매년 브랜드의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소비자가 가장 만족하고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 99개를 선정한다. 평가는 해당 브랜드를 직접 사용해 본 전국의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불스원샷은 이번 수상 외에도 같은 기관에서 개최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도 엔진케어제품 부문 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해당 조사는 전국 소비자 2,400명을 대상으로 제품의 품질, 디자인, A/S 등을 다각도로 평가해 선정한다.
전병익 불스원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운전자들의 쾌적한 운전 환경 조성을 위해 만족도 높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