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열어

입력 2023년10월26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1위 달성 기념
 -오는 30일부터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볼보차코리아가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한 "2023년 자동차 기획조사" AS 만족도(CSI) 부문에서 볼보차는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내 1위, 제품 만족도(TGR)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볼보차 오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10월30일부터 전국에 위치한 32개의 볼보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열린다. 수리를 진행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펠트(FELT)"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 드립백 2종을 증정한다.
 
 펠트는 친환경적으로 커피 원두를 생산하고 매장 내 모든 포장 용기를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다. 환경과 소비자 만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볼보차코리아와 지향하는 바가 같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을 함께했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은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이 외의 자세한 내용은 볼보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