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빈필터, 스태빌라이저 교체 시 최대 15% 할인
-추첨 통해 최대 10만원권 정비 할인 쿠폰 증정
르노코리아자동차가 11월 한 달 간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별 정비할인 캠페인 중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 시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와 스태빌라이저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을 수 있다. 일반 소비자는 최대 10% 할인이 주어진다. 또 캠페인 기간 중 MY르노코리아 앱에 신규 가입한 소비자에게는 재입고 시 사용 가능한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자는 추첨을 통해 정비 할인 쿠폰 10만원권(1명), 5만원권(100명), 1만원권(신규 가입 전원)을 증정한다.
케빈 필터는 에어컨, 히터 등 공조장치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 여름과 겨울을 앞두고 교체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르노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극 초미세먼지를 99% 여과하고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방지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한다.
스태빌라이저는 차 좌우 휠 사이에 연결되는 부품으로 안티 롤 바라고도 불린다. 적절한 관리를 통해 도로와 타이어 간 접지를 높여 소음과 스티어링 휠 떨림을 줄이고 코너링 시 차체 쏠림을 막아 주행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은 "미세먼지가 많은 가을철, 히터 사용이 많은 겨울철 등 필터 교체가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며 "스태빌라이저는 주행 안정성뿐 아니라 미끄러운 겨울철 안전 운행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미리 마모, 부식, 파손 여부를 점검해 보실 것을 권장 드린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