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및 점검, 유상 수리 시
-이용자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한성자동차가 12월31일까지 두 달 간 율현 서비스센터 개장 1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소비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트롤리 백을 증정한다. 정기 점검 오너에게는 자동차 탈취제를 주고 방문자 전원에게는 세차 할인 쿠폰 및 자동차용 방향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율현 서비스센터에 차 입고 후 서비스 대기시간 동안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통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성자동차, #율현서비스센터1주년, #한성자동차서비스센터" 해시태그로 포스팅을 업로드하면 벤츠 컬렉션 트래블백, 우산, AMG아펠터바흐 에코백 등 럭키드로우 상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차 입고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세차 3회, 세미 광택, 유리막 코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카케어 서비스 쿠폰도 제공한다. 또 11월18일까지 출고 3년 이상 된 벤츠를 소유한 장기 오너 대상 "2023 클래식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20% 할인,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의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율현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테크니컬 및 편의성 증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