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상관 없이 완전 무상 장착 서비스 제공
-정품 GPS 증정 및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팅크웨어가 12월31일까지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 대상으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은 "아이나비 QXD1"과 "아이나비 퀀텀 3"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가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 완전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존 제품에 대한 탈거 비용까지 지원한다. 또 아이나비 QXD1을 구매한 전원에게 GPS를 무상으로 제공되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차용 공기 청정기 "ACP-50 엣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아이나비 QXD1은 주차 녹화 시 차에 다가오는 사람, 바이크, 자전거 등 객체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실제 위협 상황만 정확하게 녹화하고 정보를 제공한다. 사고로 충격이 발생하면 인식된 차 번호와 함께 충격 알림을 스마트폰으로 즉시 전달해 사용자는 정확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고 예방 및 운전자의 안전을 지원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기능도 아이나비 비전 A.I와 접목해 더욱 강화했다. 도로 위 모든 객체를 실시간으로 인식하고 잠재적 위험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한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액션캠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용 제품으로는 "아이나비 MC10", "내셔널지오그래픽 NC10", "내셔널지오그래픽 AC10" 총 3종으로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최대 3만원 가격 할인 혜택을 받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