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가성비 우수 제품 선정 기념
-온라인 설문조사, 추첨 통해 혜택 제공
레이노코리아가 2023 한국소비자원 "가격 대비 성능 우수 제품" 선정 기념 2차 특별 프로모션 "감사해서 레이노가 바꿔드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8월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자동차용 선팅필름 39개 대상 태양열 차단 성능 시험평가에서 "레이노 팬텀 S9"이 실내 온도 상승이 적고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회사는 앞서 10월 "레이노가 선물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번 더 보답하고자 2차 프로모션으로 감사해서 레이노가 바꿔드림을 특별 기획했다.
2차 프로모션은 11월13일부터 12월17일까지 자동차용 썬팅필름 사용 경험이 있는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한다. 레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승용차 시공 기준 125만원 상당의 "레이노 팬텀II F95" 무료 썬팅 교체(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 등 실속 가득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무료 시공으로 제공하는 레이노 팬텀II F95는 브랜드 베스트셀링 팬텀 S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팬텀II F 시리즈다. 강력한 열 차단 성능과 높은 내구성, 전면 유리 교체 및 틴팅 재시공이 가능한 글라스케어 2.0 서비스 무상 가입, 10년 무상 보증 등 다양한 특장점으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레이노의 신규 윈도우필름 라인업이다.
신현일 레이노코리아 법인장은 "이번 설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삼고 레이노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