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체로키 구매자 로열티 증진, 제품 유지관리 및 사후 서비스 관련 문의 전담
스텔란티스코리아가 플래그십 제품인 그랜드 체로키 소비자를 위한 전용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소비자들의 편의 및 로열티 증진을 위해 전용 콜센터를 마련했다. 전용 콜센터는 단독 채널을 통해 일반 콜센터보다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해 상담 대기시간을 줄이고 시니어 상담원이 대응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 유지관리, 사후 서비스 등 제품 품질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물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예약 문의, 불만사항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체로키는 현재 그랜드 체로키 L(3열 6~7인승), 그랜드 체로키 및 그랜드 체로키 4xe 등의 세 가지 제품으로 판매 중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