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부터 이어온 CS 역량 경진대회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전국 판매사 등 150여 명 참석
혼다코리아가 제15회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소비자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2005년부터 시행하는 대회다. 일반 정비, 정기 점검, 부품,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총 5개 부문의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통해 각 부문의 우승자를 선발한다.
이번 대회는 지난 25일 경기도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열렸다. 전국 혼다자동차 공식 판매사에서 선발한 대표 선수와 혼다코리아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각 부문 수상자는 일반 정비 비전(수원 광교), 정기 점검 D3(부산), 부품 D3(부산), BP(판금, 도장) KCC(대구), 서비스 어드바이저 D3(부산)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압도적 CS No.1을 목표로 혼다의 모든 소비자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