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성수에 EX30의 팝업 스토어 열어

입력 2023년11월30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마련
 -이틀만에 사전예약 1,000대 넘겨

 볼보차코리아가 프리미엄 순수 전기 SUV "EX30"의 국내 공개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EX30은 전기화 미래를 향한 볼보차의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알리는 순수 전기 SUV다. 새로운 패밀리 룩과 함께 친환경 소재 및 혁신적인 공간 설계로 완성한 실내, 최첨단 안전 기술, 차세대 커넥티비티 등이 특징이다. EX30은 지난 28일 국내 최초 공개 이후 이틀만에 사전예약 1,000대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 차는 이전 제품들과는 다른 새로운 수요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이번에 진행하는 팝업 스토어는 EX30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컨셉추얼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리셉션 공간에서는 EX30에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을 형상화한 구조물과 함께 실제 차가 전시돼 있어 포토제닉한 매력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체험존에서는 아트웍 엽서, 스티커, 핀 버튼 만들기 및 드로잉 체험 등을 통해 EX30의 굿즈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언박싱존에서는 EX30 실제 차를 비롯해 스웨덴 본사에서 온 EX30 인테리어 속 친환경 소재를 전시한 공간, AR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이 마련돼 있다. 여기에 별도로 준비한 포토 키링 부스에서는 특별한 순간을 담은 나만의 EX30 포토키링도 만들어 볼 수 있다.
 
 특히, 입장 시 지급받은 아이디 카드를 이용해 EX30 차 곳곳에 숨겨진 서프라이즈 박스 찾기, EX30 속 혁신적인 소재에 대한 퀴즈 이벤트, AR 핸들 체험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키링을 모으면 스페셜 리워드가 들어있는 "서프라이즈 박스"를 열 수 있다. 서프라이즈 박스에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굿즈, 피치스 제품, 피치스 도원 크림샵과 협업해 선보이는 볼보 시그니처 음료 EX30 팝핑 밀크와 디저트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EX30은 사람들의 삶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고 즐겁게 만드는 놀라운 아이디어로 가득한 순수 전기 SUV다"라며 "새로운 세대를 위한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 예약과 현장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한 소비자 대상으로는 1일 100명 선착순에 한해 "볼보자동차 2024년 캘린더 패키지"를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