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지원금 및 월납입금 지원
-100% 당첨 기회 경품 이벤트 진행
BMW코리아가 12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BMW 신차 재구매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2023년에도 BMW를 꾸준히 성원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신차 재구매 대상 특별 행사다.
먼저, 기존 BMW 차 소유자가 신차를 재구매하는 경우 BMW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7%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BMW파이낸셜서비스의 금융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100만원을 지원한다.
여기에 올해 BMW파이낸셜서비스의 계약이 2023년에 만기인 이전 세대 5시리즈(코드명 G30) 소유자가 지난 10월 출시한 신형 5시리즈를 재구매하는 경우 최대 10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구체적인 적용 혜택은 트레이드인 및 로열티 프로그램, BMW파이낸셜서비스 금융상품 등의 이용 여부에 따라 상이하다.
더불어 재구매 대상 특별 혜택도 준비돼 있다.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 결과에 따라 대한항공 발리 2인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제주 JW 메리어트 호텔 2박3일 숙박권, BMW 밴티지 조이몰에서 이용 가능한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쿠폰 50만원권,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30만원 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마이 넥스트 BMW 캠페인 대상에 한해 BMW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