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청담서 5시리즈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입력 2023년12월05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형 5시리즈와 i5 상시 전시
 -비교 시승 및 구매 혜택 마련

 BMW코리아가 공식 판매사인 코오롱모터스를 통해 오는 1월7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골프문화공간 "클럽D청담"에서 신형 5시리즈 출시 기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코오롱모터스의 새 플래그십 스토어는 관심 소비자가 신형 5시리즈 및 시리즈 최초의 순수 전기차 뉴 i5를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경험 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는 신형 5시리즈와 i5가 상시로 전시돼 있어 방문 시 차들을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으며 두 제품의 특성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비교시승도 가능하다.

 구매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행사기간 동안 신형 5시리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신차를 계약하고 출고하는 소비자에게 클럽D청담의 골프연습장 1개월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i5를계약해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코오롱모터스만의 특별혜택인 "BMW 찾아가는 충전 구독 서비스" 6개월 무료 이용혜택을 제공한다. 충전형 모빌리티차가 직접 원하는 장소(서울·경기지역 한정)로 방문해 배터리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이를 통해 전기차 구매 초기의 충전 불편을 최소화 한다는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