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시실리바이카'와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3년12월13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탈리아 총 50여 개 도시 렌터카 예약 가능

 카모아가 이탈리아 최대 렌터카사인 "시실리바이카"와 차 공급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이탈리아 전역 50여 개 도시의 총 1만3,000여 대에 달하는 렌터카를 자체 앱과 웹을 통해 판매한다. 시실리바이카는 카모아를 통해 예약한 한국인 소비자가 현지에서 안전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이번 시실리바이카와 파트너십은 이탈리아 렌터카를 찾는 소비자들이 현지 전문성을 갖춘 로컬업체의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카모아는 이미 여러 글로벌 대형 렌터카 업체와 제휴를 통해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 23개국, 전 세계 50개국 차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모아 유럽 렌터카 예약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한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예약 수는 매월 평균 25%씩 성장했다. 전체 유럽 렌터카 예약 건의 14%는 이탈리아로 독일(19%)에 이어 두 번째로 많다.

 성장근 카모아 부대표는 "앞으로도 한국인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해외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지 로컬 업체들과 적극적으로 제휴를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