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지역사회 이웃사랑 성금 전달

입력 2023년12월19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전, 완주 등 총 3,000만원 기탁
 -다양한 나눔 펼치며 지역 상생 앞장

 한국앤컴퍼니가 대전광역시 대덕구청과 전라북도 완주군청에 이웃사랑 성금 총 3,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 대전공장 관계자들은 이날 대전광역시 대덕구청을 방문해 글로벌인재육성사업 장학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장학금은 어려운 가정 형편에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한 장학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앤컴퍼니는 2012년부터 대덕구 관내 저소득 가정 자녀의 든든한 후원자를 자처하며 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해왔다.

 같은 날 한국앤컴퍼니 전주공장 관계자들도 전라북도 완주군청을 찾아 희망복지 성금 1,000만 원 기탁식을 진행했다. 성금은 완주군 내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대상 주거 환경 개선 사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앤컴퍼니는 매년 지역사회 성금 기탁을 비롯해 수혜자 중심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지역사회 내 이동 약자들을 대상으로 "전동이동보조기기 배터리 나눔" 사업을 전개하며 장애인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 환경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동 휠체어, 스쿠터 등에 전용 고성능 배터리를 제공해 배터리 교체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경감해주는 동시에 주기적인 성능 점검 및 유지 보수 등을 지원하며 이동 약자의 편의성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