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2023 KGM 크리스마스 캠프' 진행

입력 2023년12월26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KG어드벤처 베이스캠프서 열려
 -방문자 대상 이벤트, 쿠키세트 증정

 KG모빌리티(이하KGM)가 동계 캠핑 시즌을 맞아 KGM 오너만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2023 KGM 크리스마스 캠프"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충북 제천에 위치한 KG어드벤처 베이스캠프에서 열린 2023 KGM 크리스마스 캠프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족단위는 물론 친구와 연인 등 다양한 구성원들로 전국 각지에서 120여팀 약 500여 명의 KGM 보유자들이 방문했다.

 이번 캠프는 22일부터 24일까지 입소한 사람 전원에게 웰컴 기프트로 크리스마스 기념 수제 쿠키세트를 증정했다. 또 크리스마스 전날인 24일에는 어린이 대상 눈꽃 솜사탕을 비롯해 2024년 청룡의 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을 담은 소망트리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제공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캠프 하이라이트인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는 매년 KG어드벤처를 찾아오는 산타클로스의 특별한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부모님들이 미리 준비한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KG어드벤처 산타클로스가 각 텐트를 순회 방문, 어린이들에게 배달하며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했다.

 이 외에 안전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는 KGM의 브랜드 미션에 맞게 안전한 캠핑을 위해 영업일 기준 야간시간 안전요원 순찰포인트 운영, 일산화탄소 경보기 무상렌탈 제공, 아침시간 이웃캠퍼의 안부를 확인하는 캠페인 시행을 통해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한 계도 활동도 이어갔다.

 한편, KG어드벤처 베이스캠프는 아웃도어 친화 브랜드에 걸 맞는 전용 랜드마크 시설로 업계 최초 오너 전용 캠핑장으로 KGM에서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캠핑 시설이다.

 2018년 개장 이후 3만2,000여팀 총 13만명이 이용할 정도로 매우 인기가 높다. 오너와 회사는 물론 KGM 가족들 사이의 소통이 활성화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소통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만남 및 만족을 추구해 왔다.

 회사 관계자는 "KG어드벤처 베이스캠프를 운영한지 어느덧 6년째 접어들었다"며 "본격 겨울 동계 캠핑 시즌이 돌아온 가운데 KGM 캠핑장 이용자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 및 캠핑장 운영을 통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