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캐나다 및 유럽 최대 20% 할인
-골드 회원 최대 25% 할인 적용
허츠가 연말연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월29일까지 미국-캐나다 및 유럽 지역에서 전기차를 포함해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은 최대 2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렌탈 조건은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최소 3일 이상 최대 62일 이내, 유럽에서는 최소 1일 이상 최대 14일이다. 픽업은 모두 2024년 3월21일까지로 넉넉한 렌탈 일정을 제공한다. 허츠의 규정 및 조건에 따르면 모든 할인 행사는 시간 및 주행 거리에 따른 차 렌트 기본 요금에 적용되며 세금·부가세 및 기타 선택 서비스 비용 등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공통 사항으로는 취득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면허증과 국제운전 허가서를 소지해야 한다.
허츠 렌터카는 이번 연말연시 세일과 함께 2024년 3월31일까지 괌-사이판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포함 사항은 차 손실 면책 프로그램(소비자 책임 비용 1,000US달러), 공항세 및 차량등록세, 추가 운전자 1인 및 아동용 카 시트 1개와 부스터 시트 1개다.
한편, 허츠는 무료 회원제 프로그램 "골드 플러스 리워즈"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월 전용 이벤트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받을 수 있다. 또 차 렌트 시 골드 회원 전용 카운터에서 바로 픽업 수속을 진행할 수 있고 임차 계약서 작성 및 수속 대기 시간이 생략돼 전용 구역에서 미리 준비된 차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는 배우자에 대한 추가 운전자 등록 비용도 면제되는 혜택이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