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2024 화천산천어축제' MOU 체결

입력 2023년12월28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경품 제공 등 파트너십 협약
 -전시부스 마련, 현장 홍보 활동 나서

 KG모빌리티(이하 KGM)가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축제 "2024 화천산천어축제"에 티볼리를 경품차로 제공하는 등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이의호 KG 모빌리티 중부지역사업본부장과 축제를 주최하는 재단법인 나라, 최문순 화천군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과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한 협력적 파트너십을 약속했다.

 2014년을 시작으로 9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KGM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소형 SUV 티볼리 1대를 제공한다. 또 행사장 내 토레스와 토레스 EVX, 렉스턴 스포츠 쿨멘 등 차를 전시하는 홍보 부스를 마련해 현장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2024 화천 산천어 축제는 내달 1월6일부터 28일까지 23일간 화천읍 화천천 일원에서 펼쳐진다. "얼지않은 인정, 녹지않는 추억"을 슬로건으로 내건 축제는 산천어 얼음낚시 및 산천어 맨손 잡기, 루어낚시, 집라인과 눈썰매, 얼음 축구와 컬링, 피겨스케이트, 얼음썰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과학실험 교실 및 얼음나라 방송국 참여, 화천 복불복 및 밤낚시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실내 얼음조각 광장에는 중국 하얼빈 빙등기술자들이 참여해 얼음예술의 최고의 경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직접 잡은 산천어를 바로 즐길 수 있는 산천어구이터 및 회센터, 향토주전부리 및 농특산물 판매장 등 다양한 토속 메뉴 먹거리도 제공 한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겨울을 대표하는 산천어축제를 기다려 온 많은 관광객들이 재미있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기기 바라며 향후에도 계절적 특성을 살린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좀 더 초점을 맞추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