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R코리아, '레인지로버 하우스'에서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공개

입력 2024년01월09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럭셔리 경험 제공하는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
 -퍼포먼스 특징인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레인지로버 오너만을 위해 세계적 명소에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이벤트 시리즈인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국내 최초로 진행하고 역동성을 더한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레인지로버는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통해 엄선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모던 럭셔리를 실현하고 있다. 전 세계 주요 지역에 자리한 특별한 장소에서 진행하는 레인지로버 하우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과 더불어 지역과 문화적 트렌드를 반영해 조성한다. 초청 소비자들에게는 레인지로버 오너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회사는 국내 최초의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소비자의 선호를 반영해 경기도 여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모던한 건축물이 어우러진 마임비전빌리지에서 진행했다. 이번 레인지로버 하우스는 참가자들에게 엄선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고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를 독점 공개했다. 

 커스텀 센트 블렌딩, 사운드 배스 메디테이션, 스타 셰프 샘킴의 와인 페어링 파인 다이닝 코스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섯 가지 라이프스타일 체험과 함께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주행 성능 및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전담 SV 비스포크 전문가와의 1:1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의 개성을 레인지로버에 담아 냄으로써 최고 수준의 개인 맞춤화를 실현하는 SV 비스포크 커미셔닝 스위트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퍼포먼스 플래그십 제품인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 원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공개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새 차는 혁신적인 퍼포먼스와 다이내믹함에 레인지로버 고유의 성능, 정교함,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이다. 

 최고출력 635마력을 내는 신형 4.4L 트윈 터보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3.8초 만에 도달한다. 이와 함께 공기 흐름을 개선한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더욱 강인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또 차 곳곳에 적용한 카본 파이버 소재는 역동적인 특성을 드러내는 동시에 경량화를 이뤄 냈다.

 로빈 콜건 대표는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국내에 처음 선보이고 한국 시장의 특별한 소비자들을 이 자리에 초대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레인지로버 브랜드만의 차별화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제공했을 뿐 아니라 놀라운 혁신을 이뤄낸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도 함께 선보일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레인지로버 하우스는 2022년부터 영국 런던, 호주 시드니, 프랑스 리비에라 등 세계적인 명소에서 열려 글로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레인지로버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