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서비스 정보 한눈에 확인 가능
-편의성 및 정보 접근성 한층 높여
현대자동차가 차 관리, 카 라이프 등 현대 및 제네시스 차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북"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e-북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소비자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퀴즈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또 PC, 모바일 등 기기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각각 적용해 가독성과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함께 높였다.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들도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e-북 출시를 통해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e-북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위한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북은 오늘부터 현대차,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자동차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