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공식 모바일 앱에서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리본카 앱을 알리고, 더욱 편리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리본카 앱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이슨 에어랩∙네이버 페이 포인트 등의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앱 알림 설정 이벤트의 경우, 리본카 앱에서 혜택 알림에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1명)를 추첨 증정한다.
앱 리뷰 이벤트는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리본카 앱을 다운로드하고 리뷰와 평점을 남긴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네이버 페이 3천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그 중 베스트 리뷰 작성자(1명)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토플러스 이광례 마케팅팀장은 "앱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손쉽게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는 리본카 앱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새해에도 앱과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전통적인 중고차 거래의 틀을 깨며, 트렌디한 중고차 쇼핑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본카는 공식 앱을 통해 내차 팔기, 내차 사기, 중고차 렌트∙구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앱에서 차량 보험 이력 조회는 물론 최대 260가지의 차량 정밀 검사 리포트도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상담"을 신청해 보다 생생하게 차량을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