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구매" 서비스 론칭
-원스톱 차 구매 솔루션 제공
차봇모빌리티가 전용 앱 "차봇"을 통해 빠른 비교견적으로 최대 혜택, 최저 비용의 자동차 구매를 도와주는 "내 차 구매"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내 차 구매 서비스는 구매 관심 차를 판매하는 우수 딜러와 소비자를 빠르게 매칭해 맞춤 견적 상담을 제공하고 최대 혜택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구매를 희망하는 차 정보를 확인한 후 상담을 신청하면 차봇 인증 딜러를 통해 발품을 팔 필요 없이 빠르게 견적을 비교해 볼 수 있다.
매칭 견적서에는 최고 할인 금액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할인 혜택, 출고 가능 일시, 딜러 정보 등이 기재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로 제공하는 차는 벤츠, 캐딜락, BMW 등 수입차 14개 브랜드다. 추후에는 더 다양한 차종으로 국내 및 중고차 판매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매칭되는 딜러는 차봇을 통해 검증된 우수 딜러로 사용자는 자동차 온라인 구매 시 발생될 수 있는 불안감 없이 안심하고 차를 구매할 수 있다. 또 매칭된 딜러를 통해 견적 상담부터 출고, 보험/금융 상품 계약, 사후관리까지 간편하게 원스톱으로 차를 구매할 수 있다.
차봇모빌리티 및 자회사 차봇 인슈어런스와 연계한 맞춤 금융, 보험 상담 서비스로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 차봇은 국내 30여개의 보험, 금융, 카드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문 상담 인력을 통한 보험 관리 및 차 구매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입차 구매에 특화된 차봇 전용 삼성, 하나 카드 제휴 할부 상품으로 수수료 부담 없이 본인이 희망하는 할부 결제 조건으로 차를 구매할 수 있다.
차봇은 이번 내 차 구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수입차 잘 사는 기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에서 수입차 비교 견적 신청을 완료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총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17일부터 2월20일까지 약 1달간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앱을 통해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강병희 차봇모빌리티 COO는 "이번 신규 서비스를 시작으로 약 13종의 자동차 애프터케어 서비스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간편하게 최적의 조건으로 합리적인 차 구매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디지털 오토 리테일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