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설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입력 2024년01월30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394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가 2024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전국 39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7개 직영 서비스센터와 387개 협력 서비스점을 통해 진행한다. 무상점검 기간 동안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소비자는 배터리, 벨트류, 브레이크 계통 등에 대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직영 서비스센터에서는 무상점검 기간 동안 일반 점검과 함께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36개 항목에 대한 2만원 상당의 르노코리아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점검 종료 후에는 워셔액 무상 보충도 진행된다.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를 총괄하는 황대갑 디렉터는 "설 명절 연휴 극심한 교통 혼잡이 예상되는 가운데 안전 운행을 위해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최고의 테크니션들에게 36가지 항목을 꼼꼼하게 점검 받으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오너들이 협력 서비스점과 함께 직영 서비스센터도 보다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엔진오일과 필터 등 간단한 교환 서비스는 직영 서비스센터에 예약 없이 방문해도 즉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바로케어 서비스", 평일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에 차량 입고를 할 수 있는 "24/7 케어서비스" 등이 있다.

 또 MY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시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서비스 메뉴 정책" 및 "온라인 정비 견적" 등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