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효성, 사고 수리 프로모션 마련

입력 2024년02월06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부품 할인 및 품질 보증 등 

 더클래스효성이 서비스센터 이용자를 위한 사고 수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6월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더클래스효성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진행하면 일반 수리 부품은 최대 20%, 엔진오일 부품은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사고수리 2,000만 원 이상인 경우 "메르세데스-벤츠 EQ 골프 보스턴 백"도 증정하며 교환일로부터 2년간 사고 수리 부품 품질 보증도 지원한다.

 대물 수리 소비자를 대상으로는 수리 금액대별로 벤츠 차 관리 용품 마스터 패키지, 벤츠 웰컴패키지 골프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000만 원 이상 자차 수리를 진행한 경우 최대 50만 원 한도 내에서 자기 부담금 50%를 지원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 외에 더클래스효성은 테크니션이 설명해 주는 차 점검 내용을 동영상으로 확인하고 비대면으로 견적 승인까지 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씨잇나우"를 서비스센터에 도입하며 보다 편리한 프로세스 구축에도 힘쓰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클래스 효성의 서비스를 만나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