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혜택 넓힌 '안심플러스' 서비스 출시

입력 2024년02월28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대상
 -최대 2개 무상 교체 혜택 제공해

 한국타이어가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2개의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하는 "안심플러스"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안심플러스 서비스는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의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 제품 4개를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파손된 타이어를 최대 2개까지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 주는 서비스다.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닷컴 및 더타이어샵에서 구매 시 제공되며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6,000㎞ 이내 발생한 타이어 파손 건에 적용 가능하다. 1회 당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고 최대 2회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되지만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 편마모·단차마모 등 이상 마모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한다.

 이와 함께 벤투스 S1 에보 Z와 벤투스 S1 에보 Z AS 4개 구매 시 30일 해피 보증 프로그램 혜택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한국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서비스로 구매일로부터 30일 내에 성능이나 품질 불만족 시 장·탈착비를 제외한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회사는 타이어 파손 시 1개의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하던 기존의 안심 서비스를 확대해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8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