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착 후 재방문시 무료 교환 혜택 제공
-온라인서 1+1 이벤트도 전개
GM의 글로벌 애프터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가 에어컨 필터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150여개 에이씨델코 공식 서비스센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각각 진행된다. 에이씨델코 서비스센터에서는 에어컨 필터 구매 및 교환 고객의 경우, 1년 이내 재방문 시 필터 무료 교체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1 이벤트와 경품 증정 및 네이버페이 1만원권 제공 혜택도 마련했다.
에이씨델코의 에어컨 필터는 먼지 및 연소가스, 악취, 꽃가루 등으로부터 탑승객의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는 필터링 성능을 갖고 있다. 대부분의 제품군에 활성 탄소와 결합된 부직포 필터 소재가 사용됐으며, 이는 0.01~2μm의 입자가 실내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여 최적의 쾌적함을 보장한다.
노정화 에이씨델코 및 서비스마케팅 상무는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3월을 맞아, 차량 내부에서 쾌적한 공기를 유지하고, 고객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에어컨 필터를 포함해 에이씨델코의 모든 제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완성차와 수입차에 걸맞은 뛰어난 수준의 품질을 제공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씨델코는 엔진오일, 배터리,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등 5대 수입차 브랜드 오너들에게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차량에 최적화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국 150여 개의 GM 서비스센터 내에서 숍인숍 형태로 부품 판매, 차량 점검 및 부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