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미니 컨트리맨 언차티드 에디션' 온라인 한정 판매

입력 2024년03월06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미니 에디션 최초 분리형 투톤 외장 컬러 적용
 -전용 패턴 및 오렌지색 포인트 인상적
 -쿠퍼 및 쿠퍼 S로 100대 한정 판매

 BMW코리아가 3월6일 오후 3시 미니 샵 온라인을 통해 글로벌 한정 판매 제품인 "미니 컨트리맨 언차티드 에디션"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에 총 550대만 한정 판매하는 미니 컨트리맨 언차티드 에디션은 내외장 곳곳에 미니 특유의 톡톡 튀는 개성과 감각을 담은 한정 에디션이다. 도심부터 자연까지 그 어느 곳이든 완벽하게 어울리는 미니 컨트리맨 고유의 스타일과 다재다능함을 강조했다.

 새 에디션에는 차체에 분리형 투톤 색상을 미니 에디션 최초로 적용했다. 쿠퍼에는 세련된 루프탑 그레이 색상을, 쿠퍼 S에는 미니 컨트리맨의 대표 색상인 세이지 그린 컬러를 입혔다. 이는 화이트 톤의 루프 및 보디 컬러와 어우러져 경쾌하면서도 강인한 매력을 발산한다.

 앞 범퍼와 루프, 그리고 뒷 범퍼에는 오렌지색 데칼을 넣어 언차티드 에디션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강조했다. 사이드 스커틀과 도어 실, 스티어링 휠 등에는 오렌지색 포인트와 함께 언차티드 레터링이 포함된 전용 패턴을 적용했다. 스마트키와 대시보드 패널에도 에디션 명이 적힌 레터링을 반영해 한정 에디션만의 희소성을 강조했다.

 실내에는 카본 블랙 색상의 가죽 스포츠 시트를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외부에는 블랙 컬러의 18인치 핀 스포크 휠을 장착해 미니 컨트리맨 특유의 스포티한 감각을 극대화했다.

 미니 컨트리맨 언차티드 에디션의 파워트레인은 쿠퍼의 경우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22.4㎏·m를 내는 미니 트윈파워 터보 직렬 3기통 가솔린 엔진을 넣었다. 사륜구동 쿠퍼 S에는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m를 발휘하는 미니 트윈파워 터보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ALL4 시스템이 맞물린다.

 이와 함께 정면 및 후방 충돌 경고, 차선 이탈 경고, 보행자/자전거/차 접근 경고와 같은 안전 기능과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와 컴포트 액세스,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애플 카플레이 등 다양한 편의 품목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미니 컨트리맨 언차티드 에디션 쿠퍼 S에는 추가로 스톱&고 기능을 지원하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들어간다.

 미니 컨트리맨 언차티드 에디션은 쿠퍼와 쿠퍼 S 각각 50대씩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4,990만원, 5,700만원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