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소셜 앰버서더 프로젝트 펼쳐

입력 2024년03월21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자동차 관련 분야 인플루언서로 구성
 -혼다코리아 공식 소셜 앰버서더로 활동

 혼다코리아가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하는 소셜 앰버서더 프로젝트 "Honda DREAMERS(혼다 드리머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혼다 드리머스는 자동차와 연관된 분야의 인플루언서로 구성돼 SNS 상에서 혼다 브랜드와 기술력, 시승 경험 등을 공유하는 혼다 브랜드 공식 소셜 앰버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혼다 드리머스 프로젝트는 혼다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인 "꿈의 힘으로 당신을 움직인다"에서 영감을 받았다. 지난해 새롭게 제정한 혼다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은 혼다의 모빌리티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꿈이 실현되도록 지원하고 사회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실현과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혼다 드리머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혼다 드리머스는 인플루언서 개별 채널의 성격과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테마로 혼다 자동차를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는 선정된 혼다 드리머스에 차 장기 시승 기회는 물론 소정의 활동비, 우수 콘텐츠 시상 등을 제공해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가 제작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