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방문자 대상, 캐스퍼 할인 쿠폰 제공
-캐스퍼 출고 시 빽다방 상품권 추가 증정
현대자동차가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손잡고 신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캐스퍼 출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는 빽다방과 함께 이날부터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캐스퍼 협업 음료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울트로닉 에이드는 캐스퍼의 악동 같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짙은 오랜지색에 펄감을 강조해 언제, 어디서든 캐스퍼가 주목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외장컬러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에서 따온 이름이다.
이번 이벤트는 3월21일부터 4월2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현대차는 해당 기간 동안 빽다방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차를 구매할 때 적용 가능하다.
캐스퍼에 대해 상세한 설명이 필요한 소비자는 홈페이지 내 구매상담 신청을 통해 전문 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할인 쿠폰을 적용해 차를 구매 후 최종적으로 출고까지 완료하면 빽다방 상품권 10만 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현대차는 소울트로닉 에이드 포함 빽다방 신메뉴 4종을 구매한 소비자를 추첨해 캐스퍼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원 상품권(10명), 캐스퍼 24시간 시승권(3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현대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20명을 추첨해 빽다방 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캐스퍼는 국내 유일 경형 SUV다. 7 에어백 시스템과 다양한 지능형 안전사양을 기본화해 경차의 경제성과 SUV의 견고함, 안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100마력의 카파 1.0 터보 엔진을 선택으로 제공해 우수한 주행 성능을 확보하고 전 좌석 풀 폴딩 시트를 적용해 넉넉한 공간감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