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트라 및 에미라 전시 예정
-현장 SNS 행사 열고 선물 증정
로터스코리아가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27일까지 열리는 팝업을 통해 순수전기 하이퍼 SUV 엘레트라와 미드십 스포츠카 에미라 등 신차 2종을 선보인다. 이를 바탕으로 경기 남부지역의 새로운 소비자 거점을 확보할 계획이다. 또 방문자를 대상으로 로터스코리아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로터스 토미카, 카페 노티드 바우처, 그립톡 및 스티커/로고 풍선 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 증정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전시되는 엘레트라 S는 듀얼 모터 사륜구동 시스템을 얹고 최고출력 612마력, 최대토크 92.44kg·m를 낸다. 과감한 디자인과 5.1m대 당당한 체격을 갖춘 SUV다. 여기에 최상급 가죽 소재와 정교한 금속 장식, 최첨단 오디오 시스템 및 운영 시스템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을 드러낸다.
에미라는 2도어 경량 스포츠카다. 이번 전시에는 V6 3.5L 가솔린 슈퍼차저 엔진과 자동변속기가 들어간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이다. 미드십 후륜구동(MR) 구성과 로터스의 모터스포츠 DNA를 통해 드라이빙의 재미를 추구한 차세대 고성능 스포츠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 방문을 통해 순수전기 하이퍼 SUV 엘레트라와 로터스의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 에미라를 직접 경험해 보시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