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특별 에디션 제품
-출시 기념 할인행사도 병행
불스원의 디퓨저 브랜드 그라스가 복숭아 향을 담은 신제품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2024년 올해의 컬러인 "피치퍼즈(Peach Fuzz)"의 색감과 복숭아의 향기를 그대로 담아낸 봄 특별 에디션 제품이다. 불스원 향기 연구소의 22년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고급스러운 향기를 구현했다.
이와 더불어 식물 베이스 에탄올을 사용해 인위적인 알콜향을 낮추면서 CMIT, MIT, 폼알데히드, 메탄올, 글리옥살 등 유해 성분 없이 기분 좋은 향을 구현해냈다.
안영은 불스원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신제품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는 봄의 색감와 설렘이라는 감성을 후각화하여 ‘향기’로 표현해낸 특별 에디션 제품”이라며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에 좋은 혜택과 함께 완연한 봄의 향기를 온전하게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불스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도 병행한다. 그라스 피치퍼즈 디퓨저 구매자에게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이를 통해 300만원 상당 해외여행 상품권,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