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청소년 대상 판교테크노밸리 진로투어 참가자 모집

입력 2024년03월31일 00시0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미래 세대 대상 진로 체험 기회 제공 

 기아가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판교테크노밸리 진로투어" 프로그램 참가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판교테크노밸리 진로투어는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기아가 진행하는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활동 기아 인스파이어링 클래스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기아는 이번 활동을 통해 미래 첨단산업 분야 전문 기업인 직무 멘토링, IT분야 전문 기관 기술 체험 등 교실에서 배우기 어려운 산업 현장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운영 차수와 모집 규묘도 확대한다. 5월부터 10월까지 전년대비 8회 증가한 총 20회를 운영한다. 참가 인원은 전년 대비 245명 증가한 60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최대 30명까지 접수 가능한 학급별 단체 접수도 지원하며 지방 및 농산어촌 지역 학교는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역아동센터와 보육원 청소년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해 8월 중 기아 플래그십 스토어와 기아 360을 견학하는 ‘기아 거점 투어 프로그램’을 편성해 진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꿈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가 스스로 진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