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일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제도/정책
교통/운송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자료실
#타이어
#전기차
#자동차
뉴스홈
자동차
신차
[포토] '로장주' 달고 새출발, 르노 아르카나·QM6
입력 2024년04월03일 00시00분
박홍준
가
르노코리아자동차가 3일 사명을 "르노코리아"로 바꾸고 새 출발을 알렸다. 새로운 정책에 따라 향후 출시될 신차들은 삼성자동차 시절부터 사용했던 "태풍의 눈" 대신 다이아몬드 형상의 "로장주" 엠블럼을 적용한다. 이에 따라 XM3는 수출명과 동일한 "아르카나"로 차명을 바꿨다. QM6는 오랜 기간 국내에서 쌓여온 인지도를 고려해 차명을 유지하기로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르노코리아는 다만, SM6에는 태풍의 눈 로고와 차명을 그대로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SM6의 제품 수명 주기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로 새 출발
▶ GS글로벌, T4K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마련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익스피리언스센터 설립 검토중"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현대차, '아이오닉7' 대신 '아이오닉9' 선택한 이유는...
전체기사 BMW코리아, M 퍼포먼스 게러지 카본 캠페인 열어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포토]더 역동적,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
(2024-05-18 00:00:00)
이전기사
현대, 2004년형 뉴베르나 출시
(2003-07-21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코세페 적극 노려 내수 올린다”, 국산차 11월 판매조건
2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1만9,000여대 할인 판매
3
중고차 시장, 하이브리드 최고 인기 차종은 쏘렌토
4
기아, '그 시절' 프라이드 전기차로 복원
5
르노 그랑 콜레오스·KGM 액티언, 판매 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