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장소 최대 71% 할인
-대여료 60% 할인 쿠폰 지급 등
그린카가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회원을 위한 다양한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레저와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연극 등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반영한 봄나들이 장소의 이용권 및 관람권을 최대 71% 인하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그린카 대여 요금 6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해발 865m에서 패러글라이딩 비행을 즐길 수 있는 양평 패러러브 패러글라이딩이 그린카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체험 코스는 약 15분이며 비행 사진 및 동영상, 5분 추가 비행 등이 제휴 혜택으로 마련했다.
가평 나들이를 떠난다면 SNS 인증샷 콘텐츠 성지로 꼽히는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마을을 방문해도 좋다. 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은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프랑스와 이탈리아 마을을 그대로 재현한 테마파크다. 두 곳 모두 이용 가능한 통합 입장권을 본인 포함 총 4인까지 43% 할인 가능하다.
실내 액티비티 제휴 혜택도 있다. 도심에서도 해양생태계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 이용권을 최대 1만4,000원 낮은 금액으로 적용해 준다. 제휴사는 수도권 접근성이 좋은 광교아쿠아플라넷, 일산아쿠아플라넷, 부천플레이아쿠아리움 총 3곳이다.
공연 관람도 매력적인 선택지다. 청춘 남녀의 다양한 로맨스를 그린 10년 연속 대학로 예매율 1위 연극 "옥탑방 고양이"와 최단기간 16만 관객을 돌파한 리얼코믹휴먼 판타지 "2호선 세입자" 관람권을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두 공연 모두 71% 할인 적용 후 2인 관람권 기준 2만3,000원이다.
봄나들이 제휴 혜택은 그린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이용권 및 관람권을 구매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모든 프로모션 할인은 오는 5월31일까지 제공한다. 그린카 앱은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에어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홈 화면에 있는 제휴혜택 탭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시간 이상 그린카를 이용하는 1만명의 소비자에게 대여료 6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23일부터 4월29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 5,000명, 5월2일부터 8월까지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 5,000명, 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전달한다. 1차 할인쿠폰은 4월30일부터 5월6일까지, 2차 할인쿠폰은 5월9일부터 5월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할인쿠폰은 주중·주말·공휴일에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단 제주 지역, 전기차 이용 고객이나 법인 회원은 제외된다. 쿠폰 발급 여부는 그린카 앱 내 이벤트/쿠폰 탭에서 확인하면 된다.
그린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들이 그린카를 통해 즐거운 이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