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입력 2024년05월14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3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열어
 -몰튼 브라운 어메니티 세트 증정
 
 볼보차코리아가 이동 수요가 증가하는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볼보차 오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5월16일부터 전국 35개 볼보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차 수리를 진행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프래그런스 럭셔리 브랜드 "몰튼 브라운(Molton Brown)"의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는 몰튼 브라운은 친환경 철학에 따라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모든 제품을 100% 천연 원료로 생산하는 영국 왕실의 공식 인증 브랜드이다.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소비자들에게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하는 볼보차코리아와 지향하는 바가 같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게 됐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며 여행과 레저 등 나들이를 떠나는 차량이 늘어나는 만큼, 더욱 안전한 주행을 위해 차 점검이 필요한 시즌"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를 점검하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안전한 여정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시즈널 캠페인과 관련된 볼보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가능하다. 특히, 헤이 볼보 앱 내 온라인 정비 예약의 경우 오는 16일부터 예약할 수 있는 정비 항목을 기존 7가지에서 19가지로 늘리고 정비 예약을 원하는 서비스센터의 가장 빠른 예약 가능 날짜를 노출해 예약 시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는 6월부터는 볼보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정비 예약이 가능하도록 준비할 방침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