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리뉴얼

입력 2024년07월15일 10시24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더욱 스마트한 차 관리 가능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지원 등

 

 볼보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리뉴얼하며 더욱 스마트한 차 관리 기능과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출시한 브랜드 공식 앱인 헤이 볼보는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 및 업계 최초의 실시간 정비 알림 서비스를 비롯해 차 정보 확인, 이벤트 안내, 시승 신청 등을 통합한 디지털 플랫폼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차계부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고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볼보 오너들은 차계부 기능을 활용한 주행 거리, 차 관련 지출 및 정비 내역 등을 기록하며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새롭게 추가해 볼보 브랜드와 차 정보뿐만 아니라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메뉴에서는 숙소 및 여행지 등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메뉴에서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볼보 여성 및 가망 소비자를 위한 '레이디스 커뮤니티' 메뉴를 신설해 일상의 영감과 에너지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도 마련했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차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볼보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제안하고자 '헤이 볼보' 앱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볼보차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차 관리를 장려하기 위해 '차계부 인증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7월15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차계부를 기록한 후 헤이 볼보 앱 내 인증하기 버튼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연말에는 이벤트 기간 전체 참가자 중 2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볼보 라이프스타일 굿즈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헤이 볼보 앱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