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봇모빌리티,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 첫선

입력 2024년07월26일 08시51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O2O연계 디지털 팝업 공간 선봬

 

 차봇모빌리티가 운전자 라이프 통합 모빌리티 앱 ‘차봇’에서만 제공하는 차봇 유일의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브랜드 특별관'을 개설하고 그 첫 시작으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 특별관은 특별한 혜택으로 차봇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자동차만을 선별해 온라인상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일종의 디지털 브랜드 팝업 스토어 개념의 새로운 판매 서비스이다. 첫 번째 운영 상품은 차봇모빌리티의 자회사 차봇모터스에서 국내 단독으로 판매하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다. 점차 다양한 브랜드 차종으로 브랜드관을 확장하며 차별화된 판매 제품으로 오토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은 차봇 앱을 통해 간편하게 오프라인에서 전문 엑스퍼트에게 상담을 받듯이 상세한 차 탐색부터 시승 신청까지 집중된 브랜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롭게 구축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페이지를 통해 국내 소비자 맞춤형 트림인 ‘그레나디어 코리아 팩’ 구매 알림 신청이 가능하다.

 

 또 온라인에서의 브랜드 경험이 오프라인에서 이어질 수 있도록 시승 신청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수동 소재에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과 연계한 O2O(온·오프라인) 서비스 구축으로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김용민 차봇모빌리티 프로덕트 부문 부문장은 "브랜드 특별관은 단순한 온라인 차 구매 이상으로 소비자가 브랜드를 충분히 경험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돕는 O2O형 차 판매 서비스"라며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소비자들이 차를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오토커머스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